Beauty/스킨케어

영양감 가득한 보습 진정크림 [에이솔루션 |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 사용후기

hi._.sol 2023. 1. 30. 23:33

[에이솔루션 |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 사용후기

이제야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안 써도 되는 날이 오네요

한결 홀가분해지는 느낌도 들지만

마스크를 벗는다니 또 드는 걱정은 언제나처럼 피부 걱정인 것 같아요..

한번 민감해진 피부는 쉽게 돌아오지 않잖아요ㅜ

그런데 겨울이면 건조함까지 더해져서 고민인데

#에이솔루션 #데일리릴리프리페어크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회복도 시켜주고,

보습까지 잡아줄 수 있는 #크림 이라 사용해 보게 됐어요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예민해진 #피부진정 을 위한 #진정크림 이면서

약해진 피부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리페어크림 으로

보습과 진정에 자생력 케어까지 더해져 업그레이드 된 진정크림 같더라구요

거기에 비건인증 보다도 받기 힘들다는 식약처 #천연인증 을 받은

100% #천연화장품 이라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 같았어요

 

에이솔루션 |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 50ml

판매가 36,000원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용량은 50ml 로 천연화장품이라고 해서 용량이 적거나 하지 않았고

위생적이면서 사용하기 편한 펌프식 용기로 된 크림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용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요즘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는만큼

에이솔루션도 친환경 소재 단상자를 사용했고

재활용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리필식으로 디자인했더라구요

용기 하단을 잡고 돌려서 다 쓴 용기를 교체하면 되서

교체방법도 간단하고

리필식인데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좋았어요

 
 

펌프는 계속해서 재활용할 수 있는데

에어리스 타입이라 호스?가 달려 있지 않아서

리필을 교체할 때도 깔끔하게 교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크림도 펌프식이지만 깔끔하게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용기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에어리스 펌프 용기라고해서 크림이 잘 안나오거나 하지도 않고

펌핑하면 여유있게 양도 넉넉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크림은 약간 백아이보리색을 띄고 있어요

보통 진정크림하면 수분감 가득한 촉촉크림 같은 느낌이거나

리페어크림하면 꾸덕한 연고크림 같은 느낌이 떠오르는데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제형이

약간 영양크림 같은 쫀쫀함이 느껴지는 제형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제형이 무겁거나 하지 않고,

약간의 농도감은 있지만 수분감도 가득해서

부드럽게 발리기 때문에 사용감도 괜찮았어요

보통 피부진정하면 병풀이 많이 떠오르는데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서양의 병풀이라고 알려진 #베툴린 성분이 들어있는데

천연화장품 답게 순도 98%의 베툴린성분이

20,000ppm 이나 들어있어서

이런 영양감이 느껴지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천연화장품을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게 됐는데요

천연화장품이 발림성이나 흡수력이 별로다라는 얘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어떤가했는데

일반 크림 바르는 것 처럼 발림성도 좋고

넓게 펴바르면 수분감 가득하니 촉촉하더라구요

그리고 리페어크림이라 그런지 밀착력있게 발리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밀착력있게 올라가면서 약간의 유분감이 느껴지는 크림인데

피부에 채워준 수분을 감싸주는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듯한 느낌정도였어요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영양크림 같은 쫀쫀함이 느껴지는 제형이라

흡수도 약간 쫀쫀하게 되는 느낌이 있는데

소량씩 펴발라주면서 흡수시켜주는게 좋은 것 같았어요

그러면 잔여감 없이 금방 흡수될 만큼

흡수력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저는 얼굴에 사용할 때

토너, 로션을 발라준 후 마지막 단계에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을 한펌프 정도만 짜서 발라줬어요

 

그리고 가볍게 펴발라주면돼요

펴바르다보면 흡수되는게 느껴지는데

수분크림처럼 엄청 빠르진 않지만 피부에 스며드는게 느껴져요

다 흡수된 것 같으면 가볍게 눌러서 마무리해주면

잔여감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더라구요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피부 보습, 진정, 자생력을 확인한 만큼

사용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던데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구요

 
 

확실히 영양감 느껴지는 크림이라 그런지

소량만 사용해도 보습력이 좋더라구요

요즘 너무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금방 당기는데

피부 겉의 건조함은 물론 속건조까지 잘 잡아줘서

시간이 지나도 당기는 느낌없이 편안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꾸준히 사용해보니

피부가 예민해서 클렌징할 때 쫌 불편했었는데

그런 자극들이 줄어드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과 함께 진정을 더해주면서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