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클렌징

클렌징과 필리을 동시에 마일드 젤클렌저 [유스데스크 |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 사용후기

hi._.sol 2022. 11. 30. 23:44

[유스데스크 |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 사용후기

겨울이 오면 가장 걱정인게 피부의 건조함이기도 하지만

정리되지 않는 각질들로 더 푸석해 보이는 피부결도 고민인 것 같아요

그래서 가장 기초의 시작인 #클렌징 부터 신경을 쓰게 되는데

#유스데스크 #페이스퓨리파이어젤클렌저 는 피부의 노폐물은 깔끔하게 지워주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각질케어 까지해 줄 수 있고

#미산성클렌저 로 피부의 부담은 줄여주는 #젤클렌저 라 사용해 보게 됐어요

유스데스크 |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

용량 150mll

판매가 25,000원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펌핑형 용기로 사용하기 편한 젤 클렌저였어요

젤타입의 클렌저는 제형자체가 가벼운 경우가 많아서 저는 펌핑형 용기가 사용하기 더 편한 것 같더라구요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뚜껑에 락기능이 있어서

돌리면 열리고 반대로 돌리면 잠겨서 들고다니기도 편해 보였어요

그래서 여행용으로 들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고

일상에 운동하러 다닐때 챙겨다니기도 좋더라구요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일반 젤클렌저들 처럼 촉촉하게 가벼운 제형인데

특별한 점이 있다면 바로 젤클렌저에 곤약비드가 들어있다는 거예요

작은 분자크기의 AHA 성분이 2% 들어있어서

저농도로 피부에 마일드하게 각질케어 할 수 있는 클렌저인데

거기에 글루코만난 곤약비드까지 들어있어서

물리적 필링도 함께 할 수 있으면서

노폐물과 피지도 제거해줘서

세정력과 각질케어를 더 높여줌으로써 피부를 더 깔끔하게 해 주는 것 같아요

 

 

곤약비드가 알갱이는 크지 않지만 자잘하게 가득 들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제형은 가벼운 편인데

펌핑할 때 약간 묵직함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그렇다고 해서 펌핑하기 힘든 건 아니였어요

쉽게 푹푹 꺼지는 느낌은 아닌 정도예요

한번 펌핑하면 양도 충분히 나와서 세안하기 딱 적당했어요

제형을 좀 더 자세히 보자면

이렇게 젤 클렌저의 가벼우면서도 촉촉함이 잘 살아있더라구요

곤약비드가 가득 들어있어서 약간 반투명하게 느껴지지만

농도감은 무겁지 않아서 사용감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이렇게 수분감 가득한 젤 클렌저라 굉장히 가벼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요

세안하기 위해서 넓게 펴바르면

젤 클렌저 속에 있는 곤약비드도 가볍게 펼쳐지면서

부드럽게 롤링할 수 있었어요

롤링하면 거품이 나기 시작하는데

곤약비드가 손끝에서 느껴지면서 마치 촉촉한 필링젤을 쓰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그래서 마치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클렌저와 필링젤이 합쳐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거품을 내기 위해 롤링해도

필링젤에 들어있는 스크럽제처럼 곤약비드는 녹아들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손끝에서 곤약비드가 느껴지지만 알갱이가 많이 크지않고

겉에 수분을 끌어모아 입자자체가 부드럽다보니 이질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고

세안할 때 자극받는다는 느낌은 안 들더라구요

무엇보다도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미산성 클렌저라

#약산성클렌저 의 특징인 부드러운 거품이 나는데

이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서

세안하면서 곤약비드가 크게 안 느껴지더라구요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미산성 클렌저이지만

각질제거도 되면서 세정력도 좋은 클렌저인데요

밀착력 좋은 파운데이션, 젤라이너, 마스카라, 틴트

펄이 많은 펄 섀도우를 발색해서 밀착시켜준 후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로만 세정해 봤는데

메이크업 제품들이 있어도 거품이 잘 올라오면서 세정이 잘 되더라구요

 

 
 

이렇게 거품을 닦아내고 보면

곤약비드가 주름 사이사이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줘서

주름사이에 끼어있기 쉬운 파운데이션, 펄섀도우 가 남아있지 않으면서

밀착력 좋은 젤라이너, 틴트들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마스카라도 어느정도 세정이 될 만큼 세정력이 좋았어요

이렇게 세정력이 좋지만 수분감 가득한 젤 클렌저다보니

피부의 수분은 뺏어가지 않으면서 노폐물을 잘 제게해줘서

2차 세안용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가지 않고 좋았어요

 

 

세정력이 좋은만큼 유분감도 깔끔하게 잘 세정해주는데요

제가 수부지라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유분이 폭발하는데

아침 세안은 너무 쎈 클렌저를 쓰기 부담스럽잖아요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 클렌저는 세정력이 좋아서 유분감은 깔끔하게 해저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많이 뺏어가지 않아서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데일리 아침 세안용으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게다가 AHA 와 곤약비드가 각질제거도 해주는데

데일리로 사용해도 피부가 따갑다거나 하지 않고

마일드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나비존에 각질이 잘 쌓여서

피지랑 각질이 함께 쌓이다보니 피부결이 오돌도돌 했는데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니 각질과 피지를 잘 제거해 줄 수 있어서 피부결이 매끈하게 깔끔해졌어요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유스데스크 #YOUTHDESK #페이스퓨리파이어젤클렌저 #더마화장품